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밀알선교단 ‘사랑나누기’ 캠페인
코로나19 극복 위한 쌀과 생필품 지원
기사입력  2020/04/01 [05:25]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남가주밀알선교단 단장 이종희 목사(오른쪽)가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 가정을 찾아 쌀과 생필품을 전달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남가주밀알선교단(단장 이종희 목사)은 코로나19 사태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들을 위해 ‘밀알사랑나누기 프로젝트’를 실행하고 있다.


   남가주밀알선교단 측은 생업을 이어나가기 힘들고 극심한 사재기 현상으로 가뜩이나 생활이 어려운 장애인들이 더 큰 고통을 당하지 않을까 하는 염려에서 밀알사랑나누기 프로젝트로 쌀, 라면, 과일, 화장지, 비누, 손세정제, 마스크 등 식료 및 생필품들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남가주밀알선교단은 이미 ‘시크릿마니또’ ‘리나마켓’ 주 글로발(코코넛워터) 남가주새누리교회 등 여러 단체들과 개인이 물품과 후원금을 지원 받았다. 이에 이종희 단장과 밀알관계자들이 휴지와 치약 등 생활필수품을 종이백에 포장해 어려운 가정들을 찾아 쌀과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남가주밀알선교단 단장 이종희 목사(왼쪽)가 생필품을 전달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단장 이종희 목사는 “모두가 힘들어 하는 이 어려운 시기에 사회적 취약 계층인 장애인들이 더욱 큰 소외와 고통을 당하지 않고 잘 견디고 이겨낼 수 있도록 한인들의 각별한 관심과 사랑의 손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밀알 사랑나누기’ 프로젝트에 후원을 원할 경우 온라인 송금 서비스 앱인 ‘Venmo'를 이용해 후원할 수 있다.

▶문의: (562)229-0001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