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복음주의 루터교단 ‘편목과정’ 설명회
한인 목회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 진행
기사입력  2019/11/08 [03:46]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루터교단 관계자가 편목과정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북미루터교회한인총회(총회장 문현봉 목사)는 한인목회자들을 대상으로 지난 4일 루터교단(LCMS) 편목과정 설명회를 콘코디아대학교에서 개최했다.


   총회장 문현봉 목사는 “루터교단에 가입을 원하는 목회자들이 이번 편목과정 설명회에 많이 참석해줘서 고맙다”며 “루터교단은 복음주의 교단으로서 많은 한인 목회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스티븐 뮤엘러 콘코디아대학교 학장과 마이크 깁슨 노회장이 참석해 루터교단에 대한 비전을 제시했다.


   35명의 한인목회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루터교단 편목과정에 대하여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첫 번째 교육은 내년 1월 20일부터 24일까지 얼바인에 위치한 콘코디아대학교에서(1530 Concordia W. Irvine, Boriand-Manske Center #221)에서 개최된다.


   한편 한인총회는 루터란교회 미조리시노드에 소속된 미국과 캐나다에 있는 한인교회로서 현재 60여 명의 목회자가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다.
▶문의: (213)663-3301 김영규 목사

     이영인 기자 press@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