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OC한인회관 발전기금 5천 달러 전달
아리랑합창단 김경자 단장
기사입력  2019/09/12 [07:42]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김경자 단장(앞줄 오른쪽에서 여섯 번째)이 OC한인회 김종대 회장에게 발전기금 5천 달러를 전달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아리랑합창단(단장 김경자)은 지난 9일 오전 OC한인회관에서 김종대 회장에게 한인회관 발전
기금 5천 달러를 전달했다. 이 기금은 아리랑합창단이 지난달 24일 OC한인회관에서 제9회 정기연주회를 통해 모아진 수익금이다.


김경자 단장은 “한인 커뮤니티의 오랜 숙원 사업이었던 OC한인회관이 더욱더 발전하길
바라며, 이번 정기연주회를 통해서 얻어진 수익금 5천 달러를 전달하게 됐다”며 “기금모금에 적극 동참해준 한인 여러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OC한인회 김종대 회장은 “지난 23년간 아리랑여성합창단은 OC동포사회에 아름다운 음악을 제공하며 교민들의 힘든 이민생활에 청량제 역할을 해왔다고 자부한다. 특히 좋은 동반자로서 한인커뮤니티에 선한 영향력을 끼쳐왔다. 이번에 OC한인회 회관 발전기금 마련 자선음악회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을 OC한인회에 기부하는 김경자 회장님을 비롯 단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그저 감사할 뿐이다. 아무쪼록 아리랑합창단이 주 안에서 더욱 발전해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현욱 기자 eagle@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