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말까지 선착순 10개 교회 및 단체 무료제작
선교와 목회를 위한 정보센터(대표 구자혁 교수)는 2024년도 사역으로 각 교회 및 비영리단체 홈페이지에 온라인 헌금 및 도네이션을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결제 웹페이지 무료제작 지원신청을 오는 3월말까지 접수 하고 있다.
온라인 헌금 웹페이지 무료 제작 지원 신청은 각 교회 및 비영리 단체의 홈페이지를 통해서성도 혹은 후원자들이 크레딧 카드 및 은행 구좌를 통해서 직접 결제를 할 수 있도록 웹페이지를 제공해 준다.
결제 방식은 한번 결제 및 매월 약정으로 후원을 할 수 있는 기능도 포함 되어 있으며, 교회 및 선교 단체의 로고를 결제 웹페이지에 넣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번 무료 제작 지 지원은 가주에서 POS 사업을 하시는 사업가의 재정적 헌신에 의해서 무료 해택을 받게 된다.
기존 홈페이지가 있는 경우 온라인 헌금 도네이션 웹 페이지를 추가 제작을 지원해 주고 홈페이지가 없는 경우 홈페이지 제작도 지원 가능, 각 교회 및 비영리 단체의 부담이 거의 없다. 각 교회 및 비영리 단체는 자체 도메인을 사용하여 홈페이지 구축를 하는 경우 도메 인 비용과 초기 호스탕 비용은 지불해야 한다. 또한 신청한 교회 및 비영리 단체 중에서 재정적자립이 되지 않는 경우 선착순 선정을 통해서 VISA 및 Master 카드사에 지급되는 수수료를 포함한 온라인 결제 POS 사용비용까지 지원해 준다.
일반적으로 POS 사용 비용은 월 15달러 정도로 시작되며, 결제 건수가 많을 수록 증가한다. 최대 온라인 결제 POS 지원금액은 월 85달러까지 이며, 이 지원 금액은 한달 결제 금액이 오천불 정도이고 결제 건수가 100회 정도이다.
이 사역을 총괄하는 제임스 구 교수는 신학교 및 경영 대학에서 교회행정 및 커뮤니케이션, NPO, 비즈니스 선교, 미디어 및 IT, 경영 및 회계학 교육 사역울 하고 있으며, 경영학 및 IT 분야의 전문가로 활동 중에 있다.
신청기간은 3월 한달로 한정하며 선착순 10개 기관에 대해서 지원할 계획이다. 도메인과 웹페이지 제작 지원은 웹사이트 구축 도구인 워드프레스를 제작된 홈페이지에 대한 지원으로 한정된다. 신청을 원하는 교회와 비영리 단체는 POS 사용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온라인 헌금 및 도네이션 금액을 입금 받을 은행 구좌의 VOID 체크와 함께 온라인 신청을 하면 된다. ▶문의: (714) 393-4595, (949) 667-0264 <저작권자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