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비전 www.christianvision.net

'종교자유와 부모 권리' 주제로 법과 교회 세미나

크리스천비전 | 기사입력 2024/02/10 [10:33]
내달 18일 주님의빛교회

'종교자유와 부모 권리' 주제로 법과 교회 세미나

내달 18일 주님의빛교회

크리스천비전 | 입력 : 2024/02/10 [10:33]

 


   OC기독교교회협의회, OC목사회, OC여성목사회, OC장로협의회, OC기독교전도연합회, OC목사부부찬양단, 캘리포니아신학대(원), 국제선교신학대학원, 세계기독교어머니기도회, 세계한인장로회오렌지카운티노회, 해외한인장로회서남노회, 하나님의성회, 칼빈신학대학교 미 기독언론사 공동주최로 제5차 법과 교회 세미나가 '종교자유와 부모 권리'라는 주제로 오는 3월 18일(월)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사이프러스에 위치한 주님의빛교회(담임 주혁로 목사, 5271 Lincoln Ave. Cypress)에서 열린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브래드 대쿠스 박사(태평양법률협회 대표), 마이클 페퍼 상임변호사(태평양벌률협회 산타아나오피스), 주성철 목사(태평양법률협회 한국어부 담당자)가 강사로 나선다.

 

   주성철 목사는 “태평양법률협회에서는 종교자유, 부모권리를 중심으로 교회와 목회자 및 크리스천들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 우리 변호사들은 법정에서 소송이 시작되기 전에 함께 손에 손을 잡고 기도하고 그다음에 변호하는 일을 하고 있을 정도로 신앙이 돈독하신 분들이다. 그리고 이들은 자신들의 변호사 일도 제쳐놓고, 종교자유, 부모권리 그리고 인권옹호에 대한 일들을 앞장서서 돌보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번 여러 단체에서 연합으로 주최한 법과 교회 세미나에 오셔서 종교자유와 부모 권리에 대하여 함께 고민하고 함께 문제를 해결해 가는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714)252-9191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