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비전 www.christianvision.net

'소망과 꿈이 이루어진다' 세미나 마쳐

크리스천비전 | 기사입력 2024/02/10 [10:13]
아메리카 드림 빌더스 나우 잉크 폴 박 대표

'소망과 꿈이 이루어진다' 세미나 마쳐

아메리카 드림 빌더스 나우 잉크 폴 박 대표

크리스천비전 | 입력 : 2024/02/10 [10:13]

▲ '소망과 꿈이 이루어진다' 세미나를 마치고 폴 박 대표(앞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와 참석자들이 함께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비영리재단 아메리카 드림 빌더스 나우 잉크 폴 박 대표는 최근 가든그로브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 Blvd)에서 OC한인회와 CMF가정선교원 후원으로 '소망과 꿈이 이루어진다'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폴 박 대표는 세미나에서 △교포들이 보인 잠재능력을 일깨워주며 다음 소망과 꿈을 찾도록 하고 △당면한 여러 가지 생활의 문제들과 이들을 처리하는 지혜를 나누며 △소망과 꿈의 중요성과 이를 찾고 이루는 효과적인 방법을 찾고 나눴으며 △미주 한인사회에 '소망과 꿈을 이루는 방법인 파일럿 모델을 계발하고 소개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과 박수를 받았다.

폴 박 대표가 '소망과 꿈이 이루어진다'는 주제로 세미나를 인도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박 대표는 “한인들이 과거 이민을 올 때에 여러 가지 문제에 신경을 쓰다 보니 자신의 능력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종종 있는 것을 볼 수 있다”며 “소망과 꿈이 이루어진다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서 자신감을 완전히 회복하고, 자신의 능력을 일깨워주고 다시 한번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자들이 되길 바란다.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뭐든지 할 수 있다'(빌 4:13)고 말씀하고 있는 것처럼 우리 스스로 한계를 정하지 말고 소망과 꿈이 이루어진다는 정신으로 뭐든 도전하는 자세로 최선을 다하며 살아가는 자들이 되자”고 말했다.

 

   폴 박 대표는 또 “한인 교포로서 귀한 생의 목적을 찾고 함께 이 사역에 동역하길 원한다”며 “로마서 8장 28절에서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라고 말씀하고 있는 것처럼, 합력하여 선을 이뤄가길 원하는 교회 또는 단체는 언제든지 연락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메리카 드림 빌더스 나우 잉크 폴 박 대표  © 크리스천비전


   이번 세미나에서 주목할 만한 것은 한인들의 체험담과 지혜 및 지식과 잠재 능력을 서로 나누고 도우면서 파일럿 모델을 만들어 가는 것으로 첫째, 드림 팀(2-3명)으로 허물없이 의논하고 서로 격려하며 주고받을 수 있는 친구들로 팀을 구성해서 배운 것으로 서로 격려하며 소망과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시도했다. 둘째, 참석자들이 공통적으로 필요한 관심이나 전문 분야 별로 그룹을 나눠서 좋은 팀 분위기를 만들고, 각자의 선택으로 소망과 꿈을 이루기 위해서 서로 친교 하며 격려하도록 했다.

 

   폴 박 대표는 연세대를 졸업한 후 미국에 유학 와서 인더스트리얼 엔지니어링 매니지먼트를 대학원에서 전공했으며, 피츠버그 브랜치 매니저 등 다양한 활동을 한 후 노스웨스턴 뮤추얼 파이낸셜 서비스 사에서 30여 년간 파이낸셜 어드바이저와 매니저로 일하고 있다.

▶문의: (714)328-8282 폴 박 대표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