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비전 www.christianvision.net

“그리스도인은 연합과 배려, 낮은 자를 돌아보는 것

크리스천비전 | 기사입력 2024/02/08 [10:48]
OC전도회연합회 조찬기도회

“그리스도인은 연합과 배려, 낮은 자를 돌아보는 것

OC전도회연합회 조찬기도회

크리스천비전 | 입력 : 2024/02/08 [10:48]

▲갈보리선교교회에서 OC전도회연합회 관계자들이 조찬기도회를 마치고 함께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OC기독교전도회연합회(이하 연합회, 회장 신 용)는 지난 3일(토) 갈보리선교교회(담임 심상은 목사)에서 조찬기도회를 가졌다.

 

   신 용 회장이 인도한 1부 기도회에서 전 홍 장로(연합회 이사)가 대표기도를 한 후 민경엽 목사(OC교협 이사장, 나침반교회 담임)는 '예수 제자의 방향성'(마가복음 9:38-50)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민 목사는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에게는 세 가지의 덕목이 필요하다. 첫째, 무엇보다 연합하여 사역을 이뤄내야 한다. 둘째, 타인을 배려할 줄 알아야 한다. 셋째, 낮은 자를 돌아볼 줄 알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OC지역사회와 지역교회를 위하여 ▲해외 선교사와 선교지를 위하여 ▲연합회 사역과 회원들의 건강과 영적충만을 위하여 합심으로 기도 했다.

 

   2부에서는 교계 및 교회 소식으로 △설맞이 동포음악회(10일(토) 오후 6시, 세리토스선교교회) △설맞이 은혜 효잔치(11일(주일) 오후 4시-은혜한인교회 비전센터 △OC기관 단체장 초청 조찬기도회(17일(토)-은혜한인교회 2층 친교실) △교회연합성가제(6월 2일) △선교사자녀 장학기금마련 골프대회(10월 17일) 등을 소개했다.

 

   또한 캘리포니아 뜨거운 이슈인 '종교자유와 부모권리' 세미나(3월 18일(월)-주님의빛교회), 범시민발의안 서명운동(11월 대선을 위한 주민 서명운동)에 대해 OC목사회 회장 이원석 목사와 윤우경 권사(연합회 직전 이사장)가 각각 설명하는 시간을 갖고 난 후 시민권자로 유권자 등록을 마친 회원은 범시민발의안 서명운동에 참여했다.

 

   한편 연합회는 매월 정기 조찬기도회와 상반기, 하반기 주요 행사를 진행하며, 평신도 기독인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신앙회복과 올바른 기독교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앞장서고 있다. OC인근지역의 평신도라면 교회나 교단을 초월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