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비전 www.christianvision.net

센터메디컬그룹 가든그로브점 개원

크리스천비전 | 기사입력 2024/02/02 [08:34]
'개인 맞춤형' 혁신 진료 추구

센터메디컬그룹 가든그로브점 개원

'개인 맞춤형' 혁신 진료 추구

크리스천비전 | 입력 : 2024/02/02 [08:34]

 

▲ 센터메디컬그룹 가든그로브점 개원  © 크리스천비전


   센터메디컬그룹의 두 번째 직영클리닉 가든그로브점 개원(12372 Garden Grove Blvd. Unit B, Garden Grove, CA 92843)을 앞두고 가든그로브 지역 주민들의 관심이 뜨겁다.

 

   오는 2월 1일(목) 오전 10시 개원식을 준비하고 있는 '센터메디컬클리닉 가든그로브지점'은 전문의료그룹 센터메디컬그룹이 직접 운영하는 직영 병원이다. 미주에서 최초로 한인 메디컬이 직접 운영하는 병원으로 '정성을 다하는 진료로 어르신들을 섬기고 모시는' 철학으로 운영된다.

 

   센터 메디컬 클리닉 가든그로브 지점 주치의 임대홍 내과 전문의는 “가든그로브의 어르신들이 그동안 한국어가 가능한 의사가 없어 답답하셨을 마음도 만져드리고 불편하신 몸도 최선을 다해 진료하고 싶다. 그리고 개원식에 많은 어르신들이 오셔서 준비한 떡과 선물을 받아가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주변에 한인 주치의가 있는 병원이 별로 없어 불편했을 한인 주민들에게 매우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센터메디컬클리닉은 '개인 맞춤형' 혁신 진료를 추구하며 하루에 진료하는 환자의 수를 조절,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개원을 축하하러 온 시니어들에게는 센터메디컬그룹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떡과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 센터메디컬그룹 김학준 주치의가 건강세미나를 인도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한편 센터메디컬그룹이 주최한 ‘100세 시대, 당신의 노후는 준비되셨습니까? 건강세미나가 지난 23일, 30일 4곳의 노인아파트에서 진행된 가운데 한인시니어들의 큰 호응 속에 유익한 시간을 나눴다. 김학준 주치의의 꼼꼼한 준비와 설명을 통해 한인 시니어들이 건강하고 활동적인 노후를 준비하는 방법을 배운 좋은 기회가 됐다.

 

   건강세미나는 2023년부터 시작된 센터메디컬 그룹의 월례 행사로 시니어들을 찾아다니며 대가 없이 시니어들의 건강을 위해 강연하는 봉사활동이다. 매회 거듭할수록 시니어들의 참여도가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시니어들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들어 있는 구디백이 증정됐다

▶문의: (714)800-3168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