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비전 www.christianvision.net

그레이스 유 LA시의원 후보 당선 기원 조찬기도회

크리스천비전 | 기사입력 2024/01/27 [07:28]
그레이스 유 LA시의원 후보 당선 기원 조찬기도회

그레이스 유 LA시의원 후보 당선 기원 조찬기도회

그레이스 유 LA시의원 후보 당선 기원 조찬기도회

크리스천비전 | 입력 : 2024/01/27 [07:28]

미주장로회신학대학교 전 총장 김인수 박사가 그레이스 유 후보 당선을 기원하는 말씀을 전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그레이스 유 시의원 후보(제10 지구) 당선을 기원하는 조찬기도회가 지난 11일(목) 오전 7시 30분 그레이스 후보 사무실(로텍스 호텔 앞, 3400 W. Olympic Blvd #205)에서 열렸다. 류당열 목사(남가주교협 전 회장)의 인도로 진행된 가운데 심진구 목사(예닮교회 담임)가 대표기도 후 김인수 박사(장로회신학대학교 전 총장)가 '문제의 해결'(누가복음 8:27, 35,39)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김 박사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영적 능력을 행하심으로 메시아적 구속의 성격과 능력을 나타내셨다. 그러나 이방인들은 신적 능력이 현존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예수의 메시지를 거절하였다. 이로 인하여 이방인 선교는 예수 부활 이후 교회의 시대로 위임됐다. 여기서 예수 그리스도는 자신이 한 일을 하나님의 일로 규정함으로써 자신이 바로 하나님이심을 드러 내신 것을 할 수 있는 것처럼 우리들도 문제가 있을 시 문제에 급급하지 말고 기도로 문제를 해결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숙영 교수(미주대한신학대학교)가 특별찬양, 한대억 이사장(American West College)이 특별기도 한 후 이강평 박사(한국그리스도신학대학교 전총장)와 홍용표 박사(냅시모어 대학교 총장), 김 영 목사(우정의종보존위원회 이사장), 김창국 목사(미주대한신학대학교 강사)가 격려사를 한 후 김복임 박사가 무궁화그림 헌정을 한 후 그레이스 시의원 후보가 답사를 했다.

LA10지구 시의원 후보 그레이스 유   © 크리스천비전


   그레이스 유 후보는 “많은 한인 분들의 성원과 기도로 더욱 열심히 제10 지구 LA시의원 선거를 준비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 그 어느 때보다도 이번에 잘 준비해서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 여러 목사님들께서 당선을 기원하는 기도를 해주셨는데 이 모든 것들이 헛되지 않도록 더욱 열심히 해서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LA시의회로 진출할 것을 다짐한다”고 밝혔다.

 

   이어 송정명 목사(미주성시화운동본부 공동대표회장)의 축도로 당선 기원 조찬기도회를 마쳤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