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비전 www.christianvision.net

OC장로협의회 제10대 정기총회

크리스천비전 | 기사입력 2023/12/01 [09:44]
신임 회장에 배기호 장로, 이사장에 김영수 장로

OC장로협의회 제10대 정기총회

신임 회장에 배기호 장로, 이사장에 김영수 장로

크리스천비전 | 입력 : 2023/12/01 [09:44]

▲ OC장로협의회 신임회장 배기호 장로(왼쪽)와 직전회장 김용진 장로가 서로 악수를 나누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OC장로협의회(The Elders Association of Orange County) 관계자들은 지난 18일(토) 오전 11시 OC장로협의의 사무실에서 제10대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정석봉 장로 인도로 진행된 1부 예배에서 강신욱 장로(증경회장)가 기도한 후 박현동 목사(보이스커뮤니티교회 담임)가 '예수 안에서 맺는 열매'(요한복음 15:4-5)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박 목사는 “예수께서는 자신을 참 포도나무에 비유하심으로써 완전하고 생명력 있는 삶의 원리를 제공해 주신다. 특히 주목되는 것은 예수님 자신과 성도들의 연합, 하나 됨이 강조되고 있다. 진정 그리스도가 베푼 사랑을 좇아 사랑하는 자만이 열매를 맺을 수 있고, 예수의 참제자가 될 수 있다면서 장로님들도 그리스도가 베푼 사랑을 좇아 사랑하는 자들이 되어 열매 맺는 삶을 살아가길 바란다”고 말한 후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OC장로협의회 사무실에서 제10차 정기총회가 열리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회장 김용진 장로가 2부 총회 사회를 진행한 가운데 사업보고(정석봉 장로), 재무보고(신명철 장로), 감사보고(정재영 장로)를 했다. 이어 신임회장에 배기호 장로, 이사장에 김영수 장로(은혜한인교회), 사무총장에 김성웅 장로(은혜한인교회)가 선임된 가운데 신임 회장 배기호 장로는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라고 생각한다. 역대 회장님들을 비롯해서 직전회장 김용진 장로님께서 훌륭한 리더십을 발휘하여 OC장로협의회를 훌륭하게 잘 이끌어 오셨다.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가되 너무 앞서 가지 않고 기도하며 여러 장로님들과 합력해서 나아가기를 원한다. 이 시대에 OC 장로협의회에게 주신 사명을 깨닫고 또 감당하기 위해 하나님 말씀을 전적으로 의지하는 가운데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OC장로협의회는 내년 1월 21일(주일) 오후 4시 오렌지카운티한인교회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가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