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비전 www.christianvision.net

차세대 아이들과 '그리스도의 비전' 함께 나눠

크리스천비전 | 기사입력 2023/11/17 [14:19]
CMF선교원 어린이 부흥집회 성황리 마쳐

차세대 아이들과 '그리스도의 비전' 함께 나눠

CMF선교원 어린이 부흥집회 성황리 마쳐

크리스천비전 | 입력 : 2023/11/17 [14:19]

▲ CMF선교원이 주관한 어린이 부흥집회를 마치고 교사들과 어린이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가정을 세우는 CMF선교원(대표 김철민 장로)은 지난 10일(금)부터 11일(토)까지 이틀 동안 제4차 '어린이 부흥집회'를 오렌지카운티제일장로교회(김종규 목사)에서 가졌다.

 

   첫째 날 환영식과 함께 그룹으로 나눠 성경 공부와 점심 식사를 하고 오후엔 그룹으로 나뉘어 서로 친교 하는 가운데 오후 5시 참가자 전원이 본당에 모여 예배를 드렸다. 탁원준 페루 선교사가 '너희는 하나님의 마음 안에 있다'(디모데전서 2장 3절-6절)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탁 선교사는 “하나님의 말씀은 믿음의 기초를 이룰 뿐만 나이라 더욱 확실하고 견고한 믿음 위에 서게 한다”며 “어렸을 때부터 말씀에 바로 서 있을 때 그 어떤 세상의 유혹에서도 벗어날 수 있으며, 사단의 권세에 대하여 마침내 승리하는 힘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고, 어린이 여러분 모두가 하나님의 마음 안에 있다는 것을 한시도 잊지 말라 주님과 날마다 함께하는 자들이 되자”고 강조했다.

 

   아이들은 행사기간 동안 그룹별로 모여 성경공부와 미니콘서트, 경배와 찬양 등 다양한 활동을 했다. 행사 후 김철민 장로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는 유치부에서 9학년까지 참여했다. 먼 거리에 거주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 교회 근처에 숙소를 따로 마련, 사랑하는 자녀들과 함께 이번 행사에 열심히 참석한 분이 계심에 감사하다. 특히 이번 행사기간 동안 교사들과 수고한 모든 스탭들에게도 아낌없는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