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노수길 단장은 “남가주장로성가단이 그동안 정성껏 준비한 찬양곡들을 가지고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릴 수 있음에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린다”며 이번 제28회 정기연주회 갖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더욱 사랑받는 장로성가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다. 특별히 이번 정기연주회에서는 미주여성코랄(지휘 오성애 권사), 피아노 김주영과 카마어린이 합창단이 특별 초청되어 귀한 곡들로 아름다운 밤을 수놓아줌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ANC온누리교회 담임 김태형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이날 정기연주회에서 남가주장로성가단은 찬송가와 다양한 찬양곡을 무대에 올려 청중들로부터 아낌없는 찬사와 큰 박수를 받았다.
■ 프로그램 남가주장로성가단 △어지신 목자 △사랑이 예 오셨네 △모퉁이 돌 △나의 기도하는 것보다 △받은 복을 세어보아라 △선한 능력으로 △지금은 엘리야 때 처럼 △주의 은혜라 △찬양의 심포니 남가주장로중창단 △예수 사랑하심은 △우리를 위한 그 사랑 미주여성코랄 △성령의 능력 △Oh, Happy Day 카마합창단 △I Lift Up Mine Eyes △Prayer of St. Francis △Joshua 혼성합창 △날 구원하신 주 감사 △찬양하세 오 예루살렘 <저작권자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교계소식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