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여정을 가치 있고 지혜롭게 준비하라
소망소사이어티(이사장 유분자 장로, 5836 Corporate Ave, #110, Cypress)가 웰빙(Well-Being), 웰에이징(Well-Aging) 웰다잉(Well-Dying)을 모토로 활동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4일(월) 오후 은혜한인교회(담임 한기홍 목사)에서 제274차 소망 죽음 준비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사장 유분자 장로는 “100세 시대를 맞이하여 노인 인구수가 계속 증가하는 가운데 장수가 축복만은 결코 아닌 때가 됐다”며”이럴 때 일 수록 우리 모두 품위있고, 가치 있는 삶을 살아가며, 아름다운 삶을 통해 인생의 여정을 지혜롭게 준비하길 바라는 마음 간절하다”고 말했다.
박 줄리 교육부장은 소망유언서 작성과 관련 구체적으로 작성하는 방법과 준비해야 할 일들과 사전 의료 지식의 중요성, 시신 기증, 시니어가이드 북, 비상시 연락처 카드 작성 및 소망소사이어티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사역들과 관련해서 집중적으로 설명했다.
소망소사이어티는 소망유언서 작성에 16,169명이 참여한 가운데, UC어바인 월드 바디 프로그램 시신 기증에 2,232명이 등록했으며, 1,702개의 긴급 연락처 카드가 발급됐다고 밝혔다. ▶문의: (562)977-4580/ SoMang@somangsociety.org <저작권자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교계소식 많이 본 기사
|